Jeju&Nepal 최경진 사진전 Review

안녕하세요. 화성인입니다. 바쁜 와중에도 Jeju&Nepal 사진전을 찾아주시고 멀리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국내 어쩌면 세계에서 스마트폰으로 찍은 첫 개인 사진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과연 이게 가능할까? 저조차도 의구심이 들었지만 어쨌든 오픈했고 한달 동안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연 한 개의 사진이라도 팔릴까 걱정했는데 무려 50개가 넘는 작품이 판매되어서 신기할 따름입니다. 게다가 저녁 8시 뉴스에도 출연했어요!


이번 사진전은 2년 전 백약이오름에서 찍은 독립군형의 가족 사진이 오름 사진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이후 LG와 협업을 시작하며 네팔과 제주를 오가며 수만 장의 사진을 찍었는데 그냥 버리기 아쉬워 이번 사진전을 열게 되었지요. 다행히 알마커피제작소라는 멋진 장소를 구했고, LG의 후원으로 편하게 준비했습니다. 또한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오픈 준비부터 홍보, 마무리까지 큰 어려움 없이 진행했지요.


내일부터는 액자를 구입한 분들을 직접 찾아가서 드릴 예정입니다. (지금도 액자 주문 가능합니다!) 이번에 겪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다음에는 조금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전시회에 찾아주신, 도와주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조회 4회

Copyrightⓒ ChoiKyoungjin. All rights reserved